티스토리 뷰

< 주비 JUBI >
제주시 도리로 84
매일 11:00 ~ 21:00

제주도 이호일동 이호테우 해변 근처에 있는
카페 '주비' 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관광객이 붐비는 카페보다는
편안히 블로그쓰면서 쉬다올 수 있는
카페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카페 주비가 너무 좋았던것같아요 !

 

바다뷰는 아니고, 도로옆의 카페에요!
처음에 외관만 보고 평범해보인다고 생각했는데,
내부는 인스타감성 물씬

카페 내부에는 옷을 판매하는 공간과,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를 여는 공간도 있었어요 !

카페 곳곳에 꽃과 식물이 정말 많았는데
너무 너무 예쁘더라구요 ㅠㅠ

꽃에서만 나올 수 있는 분위기가 연출되어서
공간에 있는것만으로도 그냥 기분이 좋았어요 ㅠㅠ

가격도 비싸지않고 괜찮았던것같아요 !
메뉴도 다양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했어요 !
완전 친절하고 따뜻한 느낌 ㅎㅎㅎ

 

저는 아인슈페너랑 당근케익을 시켰답니당 :)

아인슈페너 너무 예쁘게 나오는것 아닌가요 ㅠㅠ
음료 받았을때 너무 귀여워서 사진 백만장 찍었어요 !!
음료가 너무 귀요오 ㅠㅠㅠㅠ

맛은 달달구리 !
아인슈페너는 보통 커피는 쓰고
크림으로 입안을 달래는 맛?! 이 일반적인데
여기는 믹스커피만큼 달달한 커피였어요 !

개인적으로는 너무 달아서 아쉬웠어요 ㅎㅎㅎ

 

당근케익도 귀욤귀욤 :)
당근케익은 맛도 너무 좋아요 !!

보편적인 당근케익맛이여서
너무 맛있게 잘 먹은것같네용 :)

근데 냉동인지 안에가 사각사각 씹히는 맛 !
암튼 너무 맛있었네용 :-)

이호테우 해변 근처 카페 찾으시는분께
'카페 주비' 추천드리고 싶네요 😌😌👍


💛💛💛
'CAFE TOUR IN JEJU' 카테고리에서
제주 카페를 더 확인해보세요 !
솔직 후기 , 광고 X , 협찬 X
🧡🧡🧡

제주도 카페 후기 더보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