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님 유튜브를 보다가
아주 반가운 샤넬 가방을 만났어요 :)

이지혜님은 미국 빈티지 매장에서 250만원정도에
구매하셨다고 했었는데
정품인지 아닌지 긴가민가 하셨던것같아요

자세한 모델명 잘 모르겠지만
Chanel rock and chain flap bag patent
락앤체인 플랩백으로 불렸던것같아요 !

제가 영상을 보고 반가웠던 이유는
저도 이 가방을 소장하고 있기 때문이였어요 :)

제가 굉장히 애정하는 빈티지 샤넬가방이라 🖤
보자마자 이거 내껀데에 !!! 하고 반가웠죠 헤헤

저는 캉카스에서 3년전쯤 구매했었는데요,


당시에 구매하게 된 계기는
Ysl 생로랑 니키백 같은 키치한 디자인의 가방이
너무나도 갖고싶어서 열심히 찾아찾아보다가
이 빈티지 가방을 발견했지 뭐예요 ㅎㅎ

제가 딱 원하던 디자인이라
보자마자 이건 안 살 수 없다 였어요 !!

페이던트라 휘뚤마뚤 가능하구요
그냥 바닥에 두고 던져놓고 막 보관하는데도
손상의 부담이 전혀 없어서 더 좋아요 !!

그냥 무슨 옷에도 잘 어울리고
툭 시크하게 맨 듯한 느낌이 좋아요 ~

뭐 단점을 찾아보자면
무거운거 넣으면 아래로 축 처지고
체인이 무거워서 어깨 쇄골이 짓눌린다는 점 ...?!

그래도 넘 예쁘고 오래오래 소장하고싶은템이랍니다
캐나다에서 열심히 들고다녀서 뽕은 이미 다 뽑음 ! 🖤

샤넬 가격 많이 오르는데
비교적 저렴한 빈티지도 도전해보세요 !!
강추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