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발레웨어로 유명한 차코트에 다녀왔어요 !
위치는 ‘한큐백화점’ 8층에 있어요

https://maps.app.goo.gl/FBsevHqkLAksAisH9?g_st=ic

 

한큐백화점 하카타점 · 4.1★(8535) · 백화점

1-1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

maps.google.com


구글맵이 잘 작동하지않아서
조금 어려웠었는데,
한큐백화점에 검색으로 가시면
조금 더 나으실것같아요 !

그리고 하카타역 근처라
공항에서 버스타고 오시면
버스 하차후 걸어서 바로 가실 수 있어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분이시라면
공항에서 오는길에 들리거나
공항가기 직전에 들리거나를 추천드려요 !
이게 시간절약 동선맞추기 좋아요~

 

일단은 한큐백화점에 도착하면,
데스크에서 게스트 쿠폰을 받으세요 !
일주일간 다회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래요.
여권만 보여드리면 그냥 줘요.

차코트 가기전에, 물건 구입전에
1층 컨시어지에서 미리 받아서 가세요 !

 

 

두근두근 차코트 ~
사실 한국 발레복이 너무 예뻐서
다른거엔 관심이 없었는데

땀복은 챠코트가 최고라길래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ㅎ

색상은 모두 칙칙데스 !
저는 무난하게 반바지 하나,
점프수트 같은거 하나 구매했어요 !

반바지 가격
5390엔
( 결제 당시 환율로 48,500원 )

긴바지 가격
8690엔
( 결제 당시 환율로 78,000원 )

점프수트 가격
10,230엔
( 결제 당시 환율로 92,000원 )

이 금액에서 5% 할인 적용 받을 수 있고
10% 리펀까지 하면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

지금 글을 쓰면서 확인해보니

저는 점프수트, 반바지를
각각 9300엔 / 4900엔 에서
5% 할인 된 금액으로 결제가 됐습니다 !

점프수트는 세일을 했나봐요 ?!
뜻밖의 이득이네요

택스리펀은 수수료 조금 제외하고
1143엔 돌려받았습니다 !

결과적으로 두 장 13,729엔
125,000원 정도에 구매한게 됐네요 !

대략 각각 8만원 / 4.5만원 정도일것같아요 :)



짜란 ~~~!!!
쇼핑백은 30엔이였는데 넘나 예뻐요
지금은 비에 다 젖긴했지만 ㅠㅠ

네이버에는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구매대행으로 구매시 얼마인 지 모르겠지만..
저 나름대로 저렴하게 잘 구매한것같습니다 !

엄청 저렴한 차코트 땀복도 있긴하던데
그거는 정품이 맞을지 의심될 정도로 저렴해서
찝찝해숴리... :(

직구하신분들 보면 저렴하게 구매하시던데
저도 그정도 비슷하게 구매한것같아요 ㅎㅎ
직구가 역시 최고긴 한것같아요 !

그래도 일본에 가실 기회가 있다면
직접 보고 구매하는것도 괜찮은것같아요 ㅎㅎㅎ


귀여운 손수건도 프레젠또라며 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당 🥹

차코트 땀복의 효과를 겨울이 지나기전에
얼른 느껴봐야겠습니다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