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했습니다 !! 블로그명은 네이버 블로그 ‘세계여행러’ 와 동일하고, 주소는 traveling blogger.tistory 입니다 !! 디지털노마드를 실현하기 위해, 티스토리 도전을 계획에 두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가입을 실행하게 되었네요 !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사연

여행을 좋아하는 저는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중인데요, 제가 가진 많은 꿈중 하나인 이 꿈은, 여행을 일상으로 살고싶은 저의 가장 궁극적인 꿈이에요 ! 저는 세계여행꿈도 지니고 있고, 여러 종류의 다양한 직업을 가져보고 싶은 꿈도 있어요. 그런 제가 한 분야에서 특정커리어만 쌓는것은 불가능한것은 물론이고, 자유로운 삶을 원하는 저는 프리랜서처럼 일 할 수 있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이 최고처럼 보이더라구요 ! (무엇보다 여행과 일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매력이 절 끌어들인것 같네요 >_< )




 

이런 꿈을 지닌 동시에 블로그도 디지털 노마드에 도움이 된다는것을 깨달았고, 취미삼아하던 네이버 블로그를 더 크게 키우기 위하여 티스토리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키우는 과정은 미래를 위한 준비일뿐, 지금 당장 노마드의 삶을 사려는것은 아닙니다. 일단 현재의 의무, 할 일에 최선을 다하여 학교도 졸업하고, 여러 직업도 가져보고 많은것을 경험해 본뒤에, 약 10년뒤인, 30대 초중반쯤에 새로히 꿈을 이루어보려합니다.

 
허황된 꿈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살겠습니다! 화이팅 화이팅 !!


 
 
기존 네이버 블로그는 국내 맛집, 개인일상 관련 주제로 꾸준히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

 

태국에서 만화원고 작성하는 기안84

나혼자 산다 기안84 태국편인데요, 태국현지에서 만화원고를 작성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것도 하나의 디지털 노마드라고 볼 수 있지요.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작업후에 여행을 하는 기안84 멋있지 않나요 ?! :)

 

  Vlog 브이로그 크리에이터 여행유튜버 쏘이


 

자주 시청하는 채널인 여행유튜버 쏘이님입니다. 윗 영상은, 여행유튜버의 삶을 보여주는 영상인데요, 여행하며 찍은 영상들을 편집하여 유튜버에 게시합니다. 유튜브로 수익 받으며, 디지털 노마드를 실현하고 계시지요 ! 영상에 보면 아시겠지만 여행이 8할이라고 하네요 ! 8할 여행,2할 영상편집, 최고의 직업처럼 보이네요 !

 
 


정말 디지털 노마드를 실현하고 계신 여럿 능력 좋으신 번역통역가님들, 그리고 유튜버, 블로거님들 모두 존경해요 !! 또한, 디자이너나, 만화가, 작가등 창작하시는분들 모두 정말 대단하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어디서든 돈을 벌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부럽기도 하구요 ! 저도 열심히 노력해서 !! 10년후에는 꼭 !! 멋있는 프리랜서가 되겠습니다 !!!
 

여러분들도 여행을 사랑하신다면,

저처럼 디지털 노마드를 꿈꿔보시는건 어떠세요 ?

'디지털노마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노마드실현을위하여 #3  (0) 2019.03.23
디지털노마드실현을위하여 #2  (14) 2019.0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