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 1년전부터 작게 생겨서 점점 커지는것 같은 ?!
팔꿈치에 사마귀가 있었어요 !
처음엔 그저그랬는데 거울로 보니 너무 흉측하더라구요
( 사진 찍어놓은게 없어서 보일듯 말듯 한 사진 가져왔어요 )

사마귀 레이져 치료 ?!?!
첨엔 레이저로 없애야겠다 싶어서
이래저래 많은 후기를 찾아봤는데요 !



사마귀는 레이저치료로는 별로라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번진다 + 재발한다 + 상처생긴다
이런 후기들이 많아서 레이져 치료는 패스했어요

사마귀 냉동치료 !!!
찾아보니 사마귀는 냉동치료가 효과적이라네용 ?!
다만 병원에서 받는 냉동치료는
정말 죽을듯이 아프다고 ...

질소 가스를 피부 그대로에 내뿜어서 ..
곧바로 살을 얼려서 썩혀버리는 원리라죠 ...
온도가 -200도라는데 .. 안아플리가 없죠ㅠㅠㅠㅠ
그치만 정말 그만큼 효과가 직방이라네요 ㅋㅋㅋ

그러던 중 !! 집에서 안아프게 자가 치료 할 수 있는
와트프리져 라는것을 발견했어요 !!
병원에서 치료하는것보단 약하지만
그래도 원리는 같은거라 효과가 있을것만 같았어요 !!
물론 후기는 효과없다는 후기들이 꽤 있었지만요 !!



그래서 사용해봤는데요,,
원래로라면 40초만 사마귀 부위에
질소가스로 얼린 면봉을 대고있어야하는건데요 !

40초로는 효과가 없는것 같아서
한 3분 조졌습니당 .. 사마귀 옆 부위까지
꾹 눌러가며 함께 지졌어욤 ,,, ㅋㅋㅋ

아 !! 이거 사용전 각질층 제거해줘야 효과가 좋고,
얼음찜질 해주셔야 덜 아플겁니다 ㅎㅎㅎ

암튼 그래서 다음 날 왕 큰 물집이 잡혔어요
하얀곳이 사마귀 부위였구
옆 까만 부분은 그냥 맨 살이라 ..
저렇게 살이 상했어요 !

맨 처음 사마귀 부분에 40초만 댔을 땐
다음날에 진짜 반응 제로였는데,,

각질제거후에 한 3분정도 대고있으니
다음날 이런 변화가 !!! 효과가 있는듯하쥬 ?
누르면 물렁물렁 이전에 사마귀 느낌이랑은 달랐어요

물집 잡힌거에용 ㅎㅎ 물집잡히면 내부가 아파요ㅠㅠ

그러고 약 일주일 정도 지나구
목욕했더니 자연스레 사마귀 부위 각질이 찢어졌어요
내부는 완전 생살이라 .. 빨갛고 아프답니다 ,,

암튼 사마귀 잘 없어진것같아요ㅠㅠ
아직 경과는 지켜봐야겠지마능 ...

병원 안가고 뺀게 너무 좋아요 ㅋㅋㅋ
물론 병원가면 더 빠르고 효과 빠르고 싸게
치료하실 수 있습니당 ...
저는 안아프게 빼고 싶어서 와트프리져 사용해봤는데
넘 만족했어욤 !!!! 상처까지 예쁘게 아물면 좋겠네용

저처럼 작은 사마귀 있으시면 한 번 사용해보세용

6개월이 지난 상태입니당
재발하지않았고 상처도 많이 옅어져서
거의 티 안나는정도랍니당 !!!!!

진짜 안아프게 재발없이 혼자 치료 잘 한것같아요 ㅎㅎ
효과 분명 있습니다 !!! 강추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