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enylin 약국약이에요.

All in one 은 종합감기약으로
이것저것 여러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고요,
코로나 초기엔 모든 증상 다 있으니
이걸로 드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낮 / 밤 따로 있긴한데
먹어본 바로는 효과는 비슷비슷한것같아요 ?
저녁약 먹으면 중간에 잘 안깨고 잘 자는것같긴하더라구요 ?!

Mucus & Phlegm
밑에약은 콧물 가래 완화용이에요
목 인후통 , 기침 , 코막힘 등등 다 써있긴한데요
올인원 나이트 약이랑 성분이 거의 비슷했어요.

저는 끝무렵에 가래 기침이 좀 심해서
밑에 약으로 바꿔서 먹었었어요.
큰 차이는 모르겠지만 ...



***
두 약 모두 약 한 알 당
아세트아미노펜 500mg 이 포함되어있어서
타이레놀, 기타 감기약 등등
아세트아미노펜이 함유된 약이랑
같이 드시면 안된다고 안내되어있어요 !
간 손상을 유발한다네요

1알이나 2알씩 6시간마다 드셔도 되고,
하루 8알은 넘기지 말라고 하네요.
***

이것두 가래 심할 때 먹는 물약? 시럽? 인데요
저는 새벽에 계속 깨서 가래 뱉구 기침하고 ..
가래가 심해서 따로 사서 끝무렵에 또 따로 복용했네요

6시간마다 5ml - 10ml 복용할 수 있었고,
다른 약이랑 같이 먹진 않았어요.
가래 완화 성분이 다른 약보다 높아서
가래에 시달릴 때는 알약보다는 효과가 좋을거예요.

코로나 검사 키트는 약국에서 무료로 나눠주니,
근처 약국 찾아서 받아오시면 돼요 !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있긴해요.

아 저는 코 쑤시는거 싫어해서
면봉에 가래 묻혀 검사했더니 양성 나왔어요 ㅠㅠ
어차피 폐에서 나온거라 코보다 정확할거예요 ,, ㅋㅋ

초록색 ? 형광색 ? 가래 진짜 괴로웠네요 ..
목소리도 아예 안나왔고 목도 찢어지게 아팠고..
아마 오미크론이였던것같아요 ?

이주정도 되니 이제 좀 입맛도 돌아오고 ..
정상적인 생활 가능해지는 느낌이에요
여전히 목소리는 이상하지만 .. ㅠㅠㅋㅋㅋ

캐나다에서 걸리니까 진짜 한국 가고싶더라고요...
혹시라도 캐나다에서 걸렸다면 ... 힘내세요 ...
일주일만 누워서 참아보셔요ㅠㅠ 나아질겁니다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