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천연비누를 사러 제주 애월에 있는

'팰롱팰롱빛나는' 에 다녀왔어요 :)

 

제가 요즘 레스웨이스트중인데,

 바디워시가 똑 떨어져서
이참에 천연비누로 대체해보려구요 ㅎㅎ

 

바디워시를 담는 통도 플라스틱이고,
그 안에 들어가는 성분들도 환경 오염에 한몫 하는 성분일테고,, 

 

이런저런 생각하니 천연비누를 쓰는게 좋겠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집근처 천연비누샵으로 비누를 사러 갔죠 !!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기념품샵인데 집근처에 있고,
이런 예쁜 비누를 쓸 기회가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 :)

 

 

 

 여기 비누들은 'cp비누' 라고,
저온에 숙성시켜 만드는 비누들이에요 !!

너무너무 예쁘죠ㅠㅠ?
직접 손으로 차곡차곡 색깔을 쌓아서
그림을 만들어내는 비누랍니다 ㅠㅠ

 

 

 

 

 그라데이션이 아주 큰 매력인것같아요 :)

 

 

 이 비누들은 제주도 기념품용으로 만든 비누들인데, 

다들 선물하기 정말 좋아보여요 ㅠㅠ ,, 


가격은 개당 12,000원이에요 !

 

사실 비누 가격치고 많이 사악하긴해요 ! ㅎㅎ 

근데 한번쯤 써보고는 싶었고, 

쓰고 어떤지 후기를 남기고 싶기도 했어요. 

 

 

카운터에 계신 사장님께 여쭤보니
매장에 있는 비누들 모두 천연비누이고,
모두 바디워시로 사용가능하다고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매장에서 직접 써볼수도 있어서 써봤는데,
딱히 엄청 좋다 느낌은 없었지만 !
천연비누라는 그 이유만으로 저는 하나 사왔답니당

 

 

전부 천연비누니까 성분은 보지않고
그냥 예쁜 비누로 구매했어요 !

'해질녘 애월바다' 로 구매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였던것같아요 넘넘 예뻐용 :-)

 

 

친구가 마침 제주도에 놀러와서
 '그해 여름 함덕'도 같이 구매했어요 !

 

 

 

그런데 사장님이랑 대화하다가
 포장도 다 해서 받고 비닐봉지까지 받아버린거 있죠..
아무생각없이 웃으며 나오다가 깨달았어요,, 

레스웨이스트를 위해서 샀는데
비닐봉지를 쓰게되다니 ㅠㅠㅠㅠㅠ 
죄책감이 파바박 ㅠㅠㅠㅠ .. 믱,,,

 

 

 

< 하루 사용 후기 >

사용해보니 괜찮은것 같아요
불편함 크게 느낀것 없고,
건조한 느낌도 딱히 없구요 !

그리구 아주 큰 장점은요,
남편이 바디워시를 쓰면,,,
그 바디워시 향과 땀냄새가 섞여서
겨드랑이에서 고약하고 시큼한 냄새가 났었는데
천연비누 쓰니까 확! 줄어들었어요 !! (짱신기)

원래 남편은 비누가 불편할까봐
남편은 바디워시 쓴다고 한 통 사놨거든요 !

근데 겨냄새가 없어지니
남편도 앞으로 천연비누 사용해야할것같아요 !

사놓은 바디워시는 헬스장에서 사용하고
집에서는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천연비누를 :)


 

 

천연비누 바디워시 대용으로 정말 추천하고싶어요 !
근데 저는 다음에는 저렴한 천연비누로 살거예요 !
너무 비싸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니면 직접 만들어서 사용할수도 ? ヾ(@⌒ー⌒@)ノ
여러분도 모두들 레스웨이스트하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