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세사리 도금을 인터넷으로 독학했어요 !
일단 원리랑 방법은 외국 영상으로 익혔는데
실행을 하려면 재료들이 필요하겠죠오 !!!

골드도금에 필수인 백금양극판을 구매하려하는데
쓸데없이 너무 비싸 !!!!!

최근에 이미 너무 많은 공구를 사서...
십만원이 넘는 가격은 너무 부담이 됐어요ㅠㅠ
플러스로 독학이라 실패할지도 모르기에ㅠㅠㅠ

그래서 이베이 직구를 알아봤답니당!

'Platinized titanium anode' 로 검색 !!
( = 백금으로 도금된 티타늄 양극판 )

놀랍게도 너무나 저렴한거있죠 ?
근데 from China 라는게ㅋㅋ 흠 .....
후기가 많길래 진짜구나~ 싶어서 바로 결제했어요

겉포장지에 백금으로 도금된 티타늄 양극판이고,
1-2v로 사용하고 어쩌구 저쩌구 써져있어서
믿음직하군 ^^ 하며 샀는데

역시나 가짜였당 ㅇㅂㅇ 역시 차이나 ,, ㅇㅂㅇ

유튜브에 검색하니
중국에서 파는거 전부 fake 라고 ㅋㅋㅋ ......

왜 결제전에 안본거지 ?
( 항상 뒤늦게 후회하는편 )

가짜 구분하는 방법은 쉽게 두가지가 있어요.

1. 자석에 붙으면 가짜
2. 진짜는 도금 경계선이 있음

영상들 보고나니 중국거는 진짜 경계선이 없네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네요 ㅠㅠ

9불에 샀는데 환불신청은 이틀뒤에 할 수 있다네요
환불해줄지 의문이에요 ㅋㅋㅋㅋ

일단 쟤는 신경끄고 ㅋㅋ ㅠㅠ
미국제품으로 다시 재구매 했네요.

31.73에 구매했고, 배송비까지하면
오만원내로 구매한게되겠네요 !
독학에 직구에 뿌듯뿌듯 ㅎ.ㅎ

무사히 좋은제품 잘 도착해서 도금 실험 성공하길 !!! ><


+배송 관련

직배송은 배송비가 25000원이길래
저는 배대지 이용했어요 :)

저는 배대지 뉴욕걸즈 이용해요
추천인 입력해서 할인쿠폰받으세용 : )

추천인
에밀리인파리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