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좁은 소형 빌라에 이사오면서
가장 큰 난제가 세탁기였어요

워낙 좁다보니 일반 세탁기를 놓을 공간이 없더라구요..
물론 놓는다면 어디든 놓겠지만 ..
좁다 라는 느낌을 주고싶지않아서 ?!
소형 세탁기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이것저것 많이 찾아보고 고민했는데
삼성 아가사랑 세탁기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

바로 당근검색 고고 했죠,,

원래 가격은 삼십대 초반 정도인데,
저는 당근에서 17만원에 구매했어요 :)
( 당근마켓 최고.. )


내부 공간은 이정도에요 !
생각보다 엄청 작지않아요 ! :)

그러나 베개 하나 넣으면 공간 끝 :(

베개 , 이불솜 같은 부피가 큰것들은
세탁방에서 따로 세탁해야할것같아요 !

수건이나 그냥 티셔츠는
10개 이상은 충분히 들어가구요.
여름 빨래할 때는 문제가 전혀 없을것같아요 :)

의외로 많이 들어가서 너무 만족했고,
소량 쾌속 기능은 15분만에 빨래가 끝나서
급하게 한두개만 빨래할때도 좋더라구요.

몰아서 한번에 빨래하는 편인데
이건 매일매일 하게되니 좋기도하더라구요? ㅋㅋ


실험용으로 이불커버 , 베개 함께 돌려봤는데요,
흠 세탁 성능은 엄청 좋지는 않은것같아요.
아무래도 작으니까 힘이 약하겠죠오...?

이불에 묻은 때가 잘 안지워지더라구요 !
그래두 뭐,, 표백제 사용하면 지워지겠죠 :)

-

크게 더럽지 않은 빨래라면 ,,
사용하기에 나쁘지않은것같아요 !
성인용 빨래는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사용해보니 괜찮네요 !

셀프 설치도 쉬웠어요 !
다만 급수호스가 잘 안맞아서 물이 새서 ..
기사님 부르기로 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