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편과 추억을 남겨보고 싶은 마음에
생일에 같이 카메라를 구입 했어요 :)

하나는 방탄소년단 뷔가 써서 유명하다는
그 ... AF-C1 카메라 .. ㅎㅎㅎ

자동기능이 꽤나 많이 있어서
사용하는데에 어려움은 없어서 초보자에게 강추 !!!
하지만 .. 가격은 사악해서 비추 !!! 할게요 ㅎㅎ

-

첫 현상 후기 바로 공유해볼게요 ^0^

으응..? 싶으셨죠 ?! 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렇게 어둡게 나올 줄 몰랐어요 ..
꽤나 밝은 화면을 찍었는데도 불구하고 이런 사진들이 ..

놀랍게도 이 둘은 같은 공간이라는거 .. ㅎㅎㅎ ...
그린레이크인데.. 흐음 ㅠㅠ
너무 기대했었는지 실망이 컸었어요 ㅋㅋㅋㅋ

분위기 자체가 어둡어둡하게 나오는게 특징인가봐요
제가 원했던 감성은 아닌데 ... 쪼꼼 실망쓰 ...

그래서 급하게 제 입맛에 맞게 쌰샤샥 보정해봤어요

파랑파랑 해진 바다 :)

색깔을 되찾은 디즈니랜드 ㅋㅋ

조금 더 생기 있어진 거리


필카감성 듬뿍 넣어 보정

이 사진은 사실 보정 전도 나쁘지 않았어욤
그나마 기대를 채워줬던 유일한 사진 ㅎㅎ ...

생기있게 보정 ?!

이거는 둘 다 어둡긴하지만 ...
그래두 원래 호수 색이랑 가장 비슷하게 맞춰서
보정해보았어용 ...

이게 가장 실망 한 사진이였어요 ㅋㅋㅋㅋ
너무 내 눈으로 봤던거랑 달라서인지 ㅠㅠ

자동 초점이라 어중간하게 찍히기도하고 ㅎㅎ
그래도 첫 현상 치고 완전 망한 사진은 없었던것같아요

사용하는 동안 카메라 자체는 굉장히 편리하고 좋았고 ,,
보정을 하면 예쁜 결과물도 나오는것같아서
저는 이 카메라 추천드려보고 싶어요 ㅎㅎ
왕초보인 저도 무리 없이 사용했으니까요 ㅎㅎ

단 50만원의 값어치를 하는지는 의문이지만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