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번째 롤인데요, 딱 이번거 현상하고 깨달았어요 !

1. 어두운곳에서 찍으면 망한다
2. 자연풍경을 찍으면 예쁘다
3. 확대샷을 찍지말자
4. 플래시를 터트리자

사진이 대체적으로 어둑어둑 하게 나오더라구요
보정해도 원래 느낌과는 거리가 멀고
다 어둡게 나와요 ㅠㅠ 아쉽지만 이것또한 필카 감성 ?
필름의 영향일까요 ?! 카메라가 원래 이런걸까요 ?!

아주 밝은 날의 맑은 호수들이였는데도
요런 어두운 느낌으로 나왔네요 ㅎㅎ

구매 고려하시는분들은 참고하셔서 구매해보세요 ㅎㅎ
풍경자체는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아 이래서 카메라 쓰는구나 싶어요 ㅎㅎ
폰카랑은 또 다른 섬세한 화질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