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오래전에 대만에서 일본 잡지 부록으로 있던
카이카이키키 팬케이크 프라이팬을 샀었어요 !

팬케이크 먹을 기회가 없어서
언젠간 구워먹으리라 하고 벼르고 있었는데
캐나다에서 사용하게 되었네용 ㅋㅋ

만드는 과정은 굉장히 힘들었습니다만 ...
만들고 나니 굉장히 뿌듯했어요 ㅋㅋㅋㅋ
하나 망하고 하나 제대로 굽고 만족 .. ^^..

색소는 ( 빨 파 노 ) 삼원색 있는걸 구매해서
색 조합을 이리저리 해보니까
무지개색으로 잘 나왔었어요 !!

다시는 안해먹을것같긴하지만 !!
사진 하나 남긴것만으로도 만죡스 (⁎⁍̴̛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