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박 12만원 정도에 다녀온
4성급 호텔 에코트리홍콩이에요 !!

홍콩은 호텔 숙박비용이 대체적으로 비싸고
냄새나규 낡고 관리가 잘 안된곳이 많아서
정말 잘 골라야합니다 !!!

저두 6-8만원짜리 3성급에서 지낼까 싶었는데,
모두 찾아보니 구글 후기가 최악이라서
그냥 돈 쪼끔 더 내구 4성급에 후기 좋은
여기로 골랐는데 대만족이였답니당 !!!!!

-
일단 숙소 예약전 구글맵 후기 확인 필수니까
꼭 꼭 찾아보시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나쁜 리뷰가 전혀 없었어요 !!

저렴이 6-8만원짜리는
냄새나고 더럽다는 후기가 많아요
-


바로 사진 투척 갈게요 !!
시티뷰 슈페리어 트윈이였어요.
( 근데 방을 더블베드로 받은것같아요 )

체크아웃때 대충 찍은건데도 깔끔하네요.
냄새 전혀 안났고 시설 깔끔했고
위치 자체도 너무 좋았어요.

일단 센트럴 성완까지는
다 걸어서 구경하며 다닐 수 있어서
교통비도 거의 안들었었고,

공항에서 구룡역 거쳐 버스도 바로 앞에서 내려서
짐이 많은데도 생각보다 쉽게 이동했었어요 !

그리고 걸어서 5-7분거리에 공항가는 버스가 있어서
비싼 공항철도 타지않고도 버스로 쉽게 돌아갔었어요
A11 / E11 요고타면 버스 30-45분만에 도착해요 !!

사실상 저는 공항철도보다 편리했어요 ^^
가격도 7000원 / 3500원이라 너무 저렴했죠 ㅎㅎ

저희는 뷰에 별 감흥이 없었긴하지만
나름대로 바다가 보이기도 합니다 ㅎㅎ

화장실도 깔끔했고,
아침마다 하우스키핑도 매일 와주시고
수건 휴지 물 다 주셨었어요 ㅎㅎ

후기 좋은 이유가 있네요
전 다음에도 여기 묵으려구요 !!!! ㅎㅎㅎ
여기 진짜 추천합니닷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