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ocket reprographics inc
구글맵에 검색하면 나온답니당 !!

위치는 가스타운쪽에 있는것같아요 ?!
워터프론트역이 가장 가까웠던 역으로 기억하구요?!
어쨌든 다운타운에 있어서 찾기 쉬워용 !!!

디지털 스캔시에는 한 롤당 18불이래요
저는 세금까지 계산해서 최종 가격은 20.16불 나왔네요

소요 시간은 하루,
다음날 저녁쯤 메일로 보내줘요
생각보다 굉장히 빠름 빠름 ㅎㅎ

가서 그냥 아래처럼 말씀하시면 될것같아용
I want to get my film developed.
I would like to get this film developed.

Develop films : 필름을 현상하다
Get films developed 필름을 현상맡기다.


 

현상은 저는 처음 해보는거라 ..
퀄리티는 잘 모르겠지만 ... ㅎㅎㅎ
구글맵 후기는 다 좋더라구요 !

저두 사진 보정하고 나니
다 그럭저럭 마음에 드는것같아오 !
원본보고 사실 맘에 안들었었거든요 ,, ㅎㅎ
이건 어쩔 수 없나봐욤 ,,, 보정하고 나니 귯 !

밴쿠버에서 현상 필요하신분들은 함 가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