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계획 밴프 차박 여행 했어요 !

밴프 + 재스퍼 + 에드먼튼 여행을 계획했던지라
숙박보다는 그냥 이틀만 차박으로 떼우기로했어요 !
저희는 한국에서 근본없는 캠핑을 많이 해봐서 ..
별 걱정 없이 떠났었는데요,

여긴 차박+무단주차 가 금지되어있어서
+ 인터넷도 잘 안터져서
현지에서 차박하는곳을 찾기가 쉽지않았어요 !

원래는 그냥 무단으로 아무곳에 몰래 주차해서
잘 생각까지 했었는데 겁나더라구요 ㅋㅋㅋ ㅠㅠ
( 지정장소 외 캠핑 차박 불법이랍니다 ㅠㅠ )

암튼 계속 열심히 검색도 해보고 했었는데 잘 안나와서
그냥 근처 캠핑장가서 주차 자리만 빌려보자 했어요

< Lake louise overflow camping >

그러던중 밴프 여행자 지도에서 발견한 캠프그라운드 !
요기가 차박만 가능한 화장실 있는 장소입니당 ! :)

종이 지도에는 있는데, 구글맵에는 검색해도 안나와요 !
아래에 장소 첨부해둘게요 링크 참고하세요ㅎㅎ

구글맵 따라서 가면 이런곳이 나와요 !
사진 전면에 보이는곳은 트럭운전자 휴게소 같구요,
오른쪽길로 빠져야 오버플로우 캠핑그라운드에요 !

가격은 1박에 11.50불 !

현금 카드 둘 다 되지만,
셀프결제라 현금 챙겨오시는게 좋을것같아요 !

시설은 따로 없고 그냥 일반 푸세식 화장실만 ^^..

불도 사용 금지 ^^
다만 옆에서 버너 사용하시는분은 봤어요
원래는 이것도 안될걸요 !?

근데 따로 시설이 있거나 감시자가 있는게 아니고,
주차장만 제공해주는거라서 누가 뭐라하진않아요 !
바베큐만 안하면 괜찮을듯해요 ㅋㅋㅋㅋ

셀프로 체크인 !

캠핑장안으로 들어가면 셀프 체크인 장소가 있어요 !
봉투 앞뒤에 정보 적고,
봉투에 11.50넣고, 봉해서 뒷부분자르고
자른 종이는 차 대시보드에 두시면 됩니당
모두 셀프라 어려울건 없어요 !

신용카드는 봉투말고 옆에 종이 정보 적어서
박스에 넣으면 될것같아요
웬만하면 현금 챙겨가시는게 좋겠어요 ㅎㅎ

봉투에 정보적고 돈넣어서 박스에 넣으면 끝 !
쉽죠 ?!?! 가격도 저렴하구 !!!!!

저흰 대충 요로케 하루 지냈어요 ㅎㅎ

에어매트리스처럼 쓸 수 있는
물놀이용 튜브가 있었어서 (월마트에서 3불짜리)
그거 깔고 자니까 정말 괜찮았어요 ㅋㅋㅋㅋㅋ

궁상맞아보일 수는 있지만 ㅋㅋㅋ
요런 경험이 추억에 많이 남아서
자꾸자꾸 고생하는 추억을 만들게되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블로그에 공유할 재료도 생기고 ㅎㅎ

지프도 렌트비 하루 100불에 빌렸어요 !
이렇게 자면 여행 잘한거 맞죠 ? ㅎㅎㅎㅎ 아닌가여 ?!

첫 로드트립이라 살짝씩 허점이 있었지만 !!
낫배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