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또 미국여행을 계획하고 있답니당
이번에는 시카고로 떠나는데요 🤍
인생 최초로 비지니스를 타게되었답니다 !!!
유후 소리 질뤄 ~~!!~!

최근들어 미국쪽은 비행기가 너무 비싸졌어요,,
유럽은 최근에 왕복 150에 잘 구해서 다녀왔는데
( 사실 이것도 예전에 비하면 비싸다네요 )

미국캐나다쪽은 거의 편도에 150 ...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는거있죠 ,,
그래서 이번에는 마일리지로 다녀오기로 했쥬!
비지니스로 호호호

궁금해하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인천-시카고 비지니스석을 편도로
< 1,272,300원 >
주고 샀답니다 !!!!

이 방법은 아주 간단하지많은 않지반
아주 복잡하지도 않아요 !
다만, 편도로만 가능해요 !
가족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왕복도 가능하겠네요

설명이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찬찬히 제가 어떻게 비지니스석을
130만원에 구매했는지 잘 읽어주세요 !!

-

현대 아멕스 혜택이 바뀌면서
이 방법은 이제 불가능해졌습니다 ㅠㅠ
과거에 이런 방법이 있었다
정도로 읽어주세요 ... ㅠㅠㅠㅠ
엄청난 꿀팁인데 혜택 사라져서 아쉽네요

Step 1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카드 발급
( 연회비 100만원이지만 놀라지마시고 설명을 잘 들어보세요 )

현대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카드를 연회비 100만원 내고 발급하시면,
100,000 만 아멕스 포인트인,
'멤버십리워즈'를  증정받아요 !
( 결제 내역 100만원 누적시 )

여기서 백만원 카드 연회비는 비행기값에 포함되는 가격이니, 무슨 카드 연회비에 백만원을 내 ?!
생각하시지 마셔요 !!!

Step 2 :
아멕스 멤버십 리워즈 -> 스카이패스 마일즈
포인트 전환

이제 백만원 연회비와 맞바꾼 십만 리워드를
스카이패스 마일즈로 바꿀 수 있는데요,
위의 설명을 보시면
99000 -> 66000 이 되겠죠 ?

이제 이 마일리지로 프레스티지석을 사는겁니다!!

-

Step3 :
마일리지로 항공권 결제


대한항공 마일리지 예매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원하는 일정으로 검색을 해봅니다 !
( 마일리지석 예매가 꽉찬 경우도 있습니다ㅠㅠ )

검색을 하다 프레스티지석이 있는날짜를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

62,500마일리지 !!!! + 272,300원 추가 결제
하면 비지니스석(프레스티지석) 결제 끝 !!!!

총 1,272,300원으로 비행기 결제 !!!!
사실상 3500마일리지도 남고,
카드 혜택 라운지 연 10회 가능 한것까지 치면
진짜 이거 너무 남는 장사지요 !!!!!!

1년만 사용하고 해지하면 그만이니
다음 연회비 걱정 하실필요 없구요 ㅎㅎ
진짜 기발한 창조경제 아닌가여 이거 ㅎㅎㅎ

 

해당 항공편의 일반석 가격을 검색해보면
160만원대이구요 ,,

마일리지 적립을 돈으로 환산해서 제외해도
150 정도 쳐줄 수 있겠네요 ..!!

그래도 제가 산것보다는 비싸잖아요
일반석인데 !!!!!


비지니스석은 무려 450만원 ...
저희 320만원 아끼는거예요 ... 🤍🤍

똑똑하신분들은 이렇게 사는게 현명하다는거
잘 알아들으셨을거라고 믿어요 🤍🤍
이 카드로 전세계 라운지 이용도 가능해요 🤍
완전 뽕 뽑는거예요 🤍🤍🤍

귀찮은 과정일 수 있지만,
320차이인데,, 남는 장사죠 완전 !!!
꼭 저처럼 도전해서 저렴히 비지니스 타세요 !!

도움 되셨다면 공유해서 많이많이 알려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