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
그런데 의외로 식물들이 더 잘자라네요 ? ㅎㅎ


첫째 문샤인도 새 잎이 쑥쑥 자라는중이구요,


다른 문샤인들도 속에 있는 새 잎들이 나오고 있어요 !!

겨울되고 쑥쑥 자라는 기분인데...
문샤인은 겨울에 더 잘자라나 싶어요 ㅎㅎㅎ

요 첫째 문샤인은 웃자람이 심해보이죠ㅠㅠ?!

해 안드는곳에 일주일 ?! 정도 놔뒀더니만 ..
이렇게 쑥 커버렸어요,,, 나의 실수 ㅠㅠ
게다가 두께는 진짜 얇게 .. ㅠㅠㅠㅠ

생장점 잘라내고 아래부분이 크다보니까
이렇게 되었나봐요ㅠㅠ ... 흑 못난이 됐어 ㅜㅜ
줄무늬도 심해지구우우우우우 ㅠㅠㅠ

🌿🌿🌿
문샤인은 해 없는곳에서
-
1. 얇고 길게자라요 (웃자람)
2. 줄무늬가 생겨요
🌿🌿🌿

 

안에서 자라나는 새 잎을 조금 길게 키워서
수형을 예쁘게 맞춰주려구요 ㅠ.ㅠ

문샤인은 수형이 생명이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