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두번째 식물일기네요 :) 

 

지난번 당근마켓에서 구매한이후로 

식물에 욕심이나서 더 구매해봤어요 !! 

 

엄마가 알려준 '심폴' 이라는 식물 판매 사이트에서 

원하는 식물을 검색하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었는데요, 

 

그 중 수형이 예쁘고 저렴하게 판매하는곳을 찾게돼서

거기서 아주 많~~이 구매했답니다 ㅎㅎ 

 

 '서비내' 라는 사이트인데요, 

여기가 저렴하구 괜찮은것같아요 ! 
( 심폴에서 보고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요 더 저렴해요 ! )

서비내는 식물 종류가 엄청 다양한편은 아니지만,
그래두 있을건 대부분 있었던것 같네요 ! 

 

저의 구매 목록은 이렇습니다 ! 

 

문샤인 

몬스테라

아레카야자

실버레이디

보스턴 고사리

유칼립투스

관음죽 

 

사실 저는 제주도에서 구매하는거라 

꽤나 걱정했었거든요 ,, 

 

배송이 늦어져서 식물이 안에서 말라죽으면 어쩌나, 

배송과정에서 파손되면 어쩌나 등등

여러 방면에서 걱정을 했었는데,

 

정말 괜히 걱정했는지 안전하게 잘 왔네요 :) 

전부 다 멀쩡히 살아서 빠르게 도착했었네요 ! 

 

'필플랜트' 라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독일 토분들도 구매해서 분갈이도 예쁘게 해줬답니당 (*¯︶¯*)  

사진속에 문샤인과 보스톤고사리 보이시죠 ?!
나머지 식물들은 앞으로 식물일기에서

종종 보여드릴게욧 ヾ(@⌒ー⌒@)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