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

저는 일주일전에 제주도로 이사온 새댁입니다^^

 

결혼하고 제주도로 이사오면서

식물에 관심을 갖게됐어요 ^^ 

 

무엇을 사면 좋을지 몰라서 ㅠㅠ

 '당근마켓' 에서 아무거나 구매해봤어요 

 

문샤인을 보고 예뻐서 사러갔는데

판매자분께 영업당해서

많이 업어왔네요 ~~~ ㅠㅠ

 

 

이렇게 5개나 데려왔는데요 ~~ 

저는 다 처음보는 식물이고 

이름도 몰랐었어요 ~~ 

 

근데 저희 엄마는 다 알고계시더라구요~? 

너무 너무 신기했어요~~

 

이 글을 읽고계신분들도 

이 식물들이 뭔 지 다들 알고계시나요 ~~?

 

문샤인

고무나무 

호프셀렘 

 

이렇게랍니다 !! ㅎㅎ

 

 

어릴적에 엄마가 다육이 식물들을 

많이 키워서 다육이들은 많이 보고 자랐는데 ~ 

 

제가 식물을 키우는건 또 처음이에요 ㅎㅎ

어렸을 때 봉숭아나 강낭콩은 키워봤지만요 ㅎㅎ 

 

 

아직 집정리가 덜 끝났는데요 ~ 

얼른 정리해서 저만의 정원을 꾸며볼게요 ~~

 

댓글